김승수 국민의힘 의원(대구 북구을)이 23·24일 양일 동안 국회 중앙잔디마당에서 열리는 제1회 국회입법박람회에 참여해 대표 법안 3건을 소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국회사무처에서 여는 이번 행사에 김 의원은 국민의힘 소속 의원 중 유일하게 참여해 '입법텐트'를 설치했다. 김 의원은 이곳에서 ▷뮤지컬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안 ▷낚시 3법(물환경보전법·하천법·낚시 관리 및 육성법) 개정안 ▷한류산업진흥 기본법 등 대표발의 법안을 중심으로 입법 취지와 기대효과를 국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이날 김 의원의 입법텐트에는 여러 국회의원 및 많은 국민들이 방문해 법안에 대한 공감과 기대감을 표했다. 입법텐트 내부에는 유명 만화가 서정은 씨가 제작한 AI를 활용한 낚시 3법 홍보 영상과 뮤지컬 배우 및 관계자들이 참여한 뮤지컬산업진흥법 통과 응원 영상 등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승수 의원은 "대표발의했던 법률안의 필요성과 효과를 직접 설명할 수 있는 입법박람회에 참여하게 돼 매우 뿌듯하다"며 "뮤지컬산업 진흥법, 낚시 3법, 한류산업기반 지역성장 지원법 모두 민생경제 활성화와 지방소멸 대응에 앞장서는 의미있는 법안인 만큼 본회의 통과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오세훈 "국힘 지도부, 尹계엄 사과해야…상식과 합리에 귀 기울여야"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강도 제압이 살인미수?" 나나 '자택 침입범'에 역고소 당해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
차기 대권 후보 '직행 티켓'…TK 출신들 '수도권 단체장'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