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핫플에서 가짜를 찾아 떠나는 시티투어가 다시 시작된다. 만남 자체가 웃음 보장인 티격태격 유재석·지석진과 뭉툭 남매 고경표·미미의 콜라보가 기대된다. 도심 속 오직 '핫'한 곳만 골라 떠나는 시티투어가 더 진한 재미와 역대급 난이도로 돌아와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이 펼쳐진다.
리얼 트렌디한 도시의 이슈로 알려진 진짜 핫플레이스 중에 숨겨진 가짜 핫플레이스를 구별하기 위해선 추리력과 미세한 단서를 분석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시즌2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상상도 못 할 반전의 가짜 핫플에이스를 준비했다. 과연 멤버들은 날카로운 촉을 발휘해 가짜를 추리해 낼 수 있을지?
첫 번째 시티주어 장소는 '타임머신 in 성수'를 주제로 MZ들의 성지, 힙 오브 힙한 성수동이다.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여행을 함께할 게스트로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이자 배우 이준영이 합류한다.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극 중 양금영(아이유)의 첫 번째 남자친구 박영범 역을 연기했다. 이준영은 부끄럼 많은 샤이보이이지만 음식 앞에서는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보고, 듣고, 맛보는 모든 것을 의심하라!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 '식스센스: 시티투어2'가 시작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