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핫플에서 가짜를 찾아 떠나는 시티투어가 다시 시작된다. 만남 자체가 웃음 보장인 티격태격 유재석·지석진과 뭉툭 남매 고경표·미미의 콜라보가 기대된다. 도심 속 오직 '핫'한 곳만 골라 떠나는 시티투어가 더 진한 재미와 역대급 난이도로 돌아와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이 펼쳐진다.
리얼 트렌디한 도시의 이슈로 알려진 진짜 핫플레이스 중에 숨겨진 가짜 핫플레이스를 구별하기 위해선 추리력과 미세한 단서를 분석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시즌2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상상도 못 할 반전의 가짜 핫플에이스를 준비했다. 과연 멤버들은 날카로운 촉을 발휘해 가짜를 추리해 낼 수 있을지?
첫 번째 시티주어 장소는 '타임머신 in 성수'를 주제로 MZ들의 성지, 힙 오브 힙한 성수동이다.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여행을 함께할 게스트로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이자 배우 이준영이 합류한다.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극 중 양금영(아이유)의 첫 번째 남자친구 박영범 역을 연기했다. 이준영은 부끄럼 많은 샤이보이이지만 음식 앞에서는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보고, 듣고, 맛보는 모든 것을 의심하라!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 '식스센스: 시티투어2'가 시작된다.




























댓글 많은 뉴스
3만명 모였다? 한동훈 지지자 '제명 철회' 집회…韓 "이게 진짜 보수결집"
주호영, 대구시장 선거 출마 "대구 다시 일으켜 세우겠다"
'주호영 등판' 달아오른 대구시장 선거판…현역 잇단 출사표 경쟁 치열
"어부지리 대구시장 나올라" '선거의 여왕' 박근혜 등판에 정치권 '술렁'[금주의 정치舌전]
이해찬 전 총리 25일 별세…베트남 출장서 건강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