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핫플에서 가짜를 찾아 떠나는 시티투어가 다시 시작된다. 만남 자체가 웃음 보장인 티격태격 유재석·지석진과 뭉툭 남매 고경표·미미의 콜라보가 기대된다. 도심 속 오직 '핫'한 곳만 골라 떠나는 시티투어가 더 진한 재미와 역대급 난이도로 돌아와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이 펼쳐진다.
리얼 트렌디한 도시의 이슈로 알려진 진짜 핫플레이스 중에 숨겨진 가짜 핫플레이스를 구별하기 위해선 추리력과 미세한 단서를 분석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시즌2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상상도 못 할 반전의 가짜 핫플에이스를 준비했다. 과연 멤버들은 날카로운 촉을 발휘해 가짜를 추리해 낼 수 있을지?
첫 번째 시티주어 장소는 '타임머신 in 성수'를 주제로 MZ들의 성지, 힙 오브 힙한 성수동이다.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여행을 함께할 게스트로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이자 배우 이준영이 합류한다. 그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극 중 양금영(아이유)의 첫 번째 남자친구 박영범 역을 연기했다. 이준영은 부끄럼 많은 샤이보이이지만 음식 앞에서는 누구보다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보고, 듣고, 맛보는 모든 것을 의심하라! 도심 속 가짜 찾기 여행 '식스센스: 시티투어2'가 시작된다.






























댓글 많은 뉴스
통일교 측 "전재수에게 4천만원·명품시계 2개 줘"…전재수 "사실 아냐"
"안귀령 총구 탈취? 화장하고 준비" 김현태 前707단장 법정증언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李대통령 "종교단체-정치인 연루의혹, 여야 관계없이 엄정수사"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