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는 박은희 경영관리본부 연구사업관리부장이 혁신도시 투자유치 활성화에 기여해 국토교통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해 11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혁신도시 투자유치설명회'에서 혁신도시 투자유치 및 기업지원 우수사례 기관으로 선정, 박은희 부장이 '첨단의료복합단지 활성화 사업 사례'를 주제로 발표에 나섰다.
발표는 대구혁신도시 및 첨단의료복합단지 소개, 단지 활성화사업 성과 및 기업 우수사례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성과는 대구시의 제도 및 재정적 지원과 재단의 첨단 인프라의 연계를 통해 체계적인 기업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성과를 도출해 현장의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박은희 케이메디허브 연구사업관리부장은 "앞으로도 첨단의료복합단지 활성화 사업을 통해 단지 입주기업과 대구시의 전략적 유치를 지원함으로써 실질적인 기업성장과 혁신도시 우수성과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구선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재단의 기업지원 성과와 혁신도시 내 핵심역할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유의미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도시 투자유치 활성화와 체계적인 기업지원을 통해 의료산업 경쟁력 강화와 혁신도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12·3 비상계엄은 잘못된 수단…국민께 깊이 사과" [영상]
배현진, 故안성기 장례식장 흰 옷 입고 조문…복장·태도 논란
[인터뷰] 추경호 "첫째도, 둘째도 경제…일 잘하는 '다시 위대한 대구' 만들 것"
[단독] 정부 위원회 수장이 '마두로 석방 시위' 참가
무안공항→김대중공항... "우상화 멈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