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가족 뮤지컬 <커다란 방귀>
1월 31일~2월 1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
입장료 1만3천원~3만원 / 문의 053-420-8088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 작가 강경수의 동명의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가족 뮤지컬이다. 동물 친구들이 펼치는 에피소드 속에서 관객이 직접 소리와 몸짓으로 공연에 참여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유쾌한 '방귀' 소재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참여를 이끌어낸다.
◆서구문화회관 기획 윈터 씨어터 시리즈Ⅰ
-연극 <쉬어매드니스>
1월 31일 오후 3시, 7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
입장료 무료 / 문의 663-3081
서울 대학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연극이다. 미용실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추리형 스릴러다. 관객이 직접 증언과 추리를 통해 사건 해결에 참여하는 구조로, 매 회차 다른 결말이 만들어지는 관객 참여형 연극이다.
◆수창청춘맨숀 Re:Art 프로젝트 3부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2월 27일 수창청춘맨숀 2층 전시실
문의 053-430-5681
대구 지역에서 활동한 근대 예술가 故 김상규 무용인과 현재도 활발히 활동 중인 원로 성악가 김귀자의 예술 생애를 청년예술가의 시선으로 재조명하는 전시다. 김민성, 박경문, 박지훈, 배지오, 백나원, 신명준, 우미란, 윤예제, 이지현, 임파랑, 전도예, 전영현, 정이수, 최윤경, 최준수 총 15명의 청년예술인이 참여했다. 이들의 회화, 설치,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두 예술인의 예술관과 생애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인다. (신명준 作)
◆청문당 기술융합 기획展
'내가 너에게 스며들 때,'
1월 27일~3월 14일 청문당 전관
문의 053-320-5135
행복북구문화재단 청문당의 2026년 첫 전시다. 인간이 오래전부터 도구와 함께 성장해 온 흐름 속에서, 오늘의 예술가들이 미래 기술과 만나 새롭게 확장되는 감각을 바라보는 전시다. 배문경, 박미라, 황주승, 이숙현 작가가 이번 전시에 참여한다. 이들은 관람자의 움직임이나 시선 그리고 소리에 화답하며 반응하는 작품, 디지털 이미지와 아날로그 재료가 한 화면 위에 머물며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작품 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배문경 作)




























댓글 많은 뉴스
한덕수 내란 재판 징역 23년 선고, 법정구속…"12·3계엄=내란"[영상]
李대통령 "북한 노동신문 국비 배포?…누가 이런 가짜뉴스를"
단식하는 張에 "숨지면 좋고"…김형주 전 의원 '극언' 논란
李대통령 "이혜훈, '보좌관 갑질' 했는지 안 했는지 어떻게 아나"
경찰 출석 강선우 "원칙 지키는 삶 살아와…성실히 조사 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