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주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영주장날'이 설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설상가상 설 할인전'이란 이름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주류를 제외한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축산류와 양곡류는 20%, 그 외 품목은 25%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수량은 계정당 축산류 최대 10개, 양곡류 최대 3개까지로 제한되며, 대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영주장날 고객센터를 통해 대량주문서를 제출하면 별도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영주장날 홈페이지 메인 배너를 통해 선착순 랜덤 할인 쿠폰 이벤트도 운영한다. 쿠폰은 최소 1천 원부터 최대 1만 원까지 무작위로 지급되며, 발급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쿠폰별 최소 주문 금액은 ▷1만원 쿠폰(최소 주문 금액 3만원 이상) ▷5천원 쿠폰(최소 주문 금액 2만원 이상) ▷1~3천원 쿠폰(최소 주문 금액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강매영 유통지원과장은 "설 명절을 맞아 시민과 소비자들이 영주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영주장날 홈페이지(yjmarket.cys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 "목숨 걸고 尹 지킬 것…우파 유튜버 구독·좋아요 해달라"
주먹 '쾅' 책상 내리친 尹 "이리떼 같은 특검, 내가 순진했다"
한동훈 "윤리위 제명은 또 다른 계엄…장동혁이 나를 찍어내"
위기 극복 실패 한동훈 리더십…당 안팎 책임 없는 태도 비판
장동혁 "한동훈 제명, 재심 기간까지 결정 않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