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맛자랑'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의 풍성한 식탁을 책임질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계정 맛자랑은 간장게장을 비롯해 도라지 장아찌, 궁채 장아찌 등 인기 장아찌류 2㎏을 각 3만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고들빼기 무침, 양념 깻잎, 된장 깻잎, 된장 고추지 등 정갈한 밑반찬류와 계정만의 비법이 담긴 된장, 간장, 어간장, 맛간장, 쇠고기 참다시 등 조미류도 3만원(2㎏)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인도 준비했다. 금산 인삼을 활용한 인삼 장아찌와 인삼 식초 등 '건강 특미' 3㎏ 세트는 각 10만 원에 판매한다.
또 계정 발효 숙성콩과 발효 숙성콩 분말, 황토로 구운 소금 등 건강 지향적 제품들과 함께 오징어젓, 비빔젓, 새우젓 등 신선한 젓갈류 등 건강식 특미 2㎏을 각 6만원대에 판매한다. 특히 젓갈류와 숙성콩 제품들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매 명절마다 조기 품절된다.
바삭한 식감을 살리면서도 발효콩 특유의 청국장 냄새를 제거한 발효 숙성콩도 판매한다. 계정 맛자랑 측은 발효 숙성콩이 과일이나 커피를 대신할 수 있는 훌륭한 건강 후식이며, 콩 분말 형태로도 출시돼 활용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계정 맛자랑 관계자는 "발효콩은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해 장 건강과 변비 해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며 "식전 후에 섭취할 경우 수분과 함께 체내 당분 및 염분 배출을 도와 현대인의 식단 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계정 맛자랑은 20년간 팔공산 자락의 맑은 공기 속에서 한우, 돈육, 닭고기 등 육류부터 각종 채소류까지 직접 엄선하고 공수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계정 맛자랑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요양원이나 노인복지시설 등 단체 급식소의 특성에 맞춰 제품의 종류와 용량을 다양화하는 수요 중심의 판매 전략을 펼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설 행사 기간 동안 계정 맛자랑은 고객 편의를 위해 2가지 이상 제품 구매 시 전국 어디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계정 맛자랑 관계자는 "20년 전통의 이름을 걸고 오직 맛이 보장된 최상의 제품만을 판매한다는 원칙을 지키고 있다"며 "타 제품과 비교해 맛이 없을 시 반품이 가능할 정도로 품질에 자신감이 있는 만큼, 이번 설에도 계정 맛자랑의 깊은 손맛으로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상담 및 주문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가능하며, 대량 주문 시 별도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의힘 최고위, 한동훈 전 대표 '제명' 확정
한동훈 "국민의힘, 북한수령론·나치즘…정상 아니야"
고국 품으로 돌아온 이해찬 前총리 시신…여권 인사들 '침통'
친한계, '한동훈 제명'에 오후 1시20분 기자회견…입장 발표할듯
李대통령 "담배처럼 '설탕 부담금'은 어떤가"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