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Therasol)'의 요실금 치료기 '테라솔 U'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27일 테라솔 U를 신규로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렌탈료를 50%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2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기 비용 부담을 낮춰 가정용 의료기기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취지다. 할인 혜택은 렌탈 1회차부터 6회차까지 적용된다.
테라솔 U는 저주파 자극과 온열 기능을 결합한 조합 의료기기로, 요실금 치료와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3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다. 6개의 자극점과 3쌍의 채널 설계를 통해 골반저근과 주변 근육을 반복적으로 수축·이완시키는 방식으로, 케겔운동과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하루 15분간 착석 상태에서 작동하는 구조로 일상생활 속 사용 편의성도 강조됐다.
최대 39도까지 설정 가능한 온열 기능은 혈류량 증가를 통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엉덩이 부위에 집중 자극을 주는 힙 자극 모드 등 다양한 기능도 탑재됐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했다. 히든 앤 슬림 디자인의 전용 거치대를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했으며, 보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건강 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3만명 모였다? 한동훈 지지자 '제명 철회' 집회…韓 "이게 진짜 보수결집"
'주호영 등판' 달아오른 대구시장 선거판…현역 잇단 출사표 경쟁 치열
주호영, 대구시장 선거 출마 "대구 다시 일으켜 세우겠다"
한동훈 "국민의힘, 북한수령론·나치즘…정상 아니야"
이해찬 전 총리 25일 별세…베트남 출장서 건강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