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식품 나눔은행 운영
칠곡군은 가정복지과에 잉여식품 나눔은행인 'FOOD BANK'를 설치, 접수된 식품을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하고 있다.
푸드 뱅크에는 군내 제과점·채소가게·일반음식점·식품제조업체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기산농공단지내 삼미식품(대표 김종열)은 최근 캔음료 1백90상자(시가 9백만원상당)를기탁했다. 문의(0545)973-2015.
■시한만료 민원 미리 알려줘
고령군은 인허가증, 면허증 등 정기적인 변경·검사가 필요한 17종의 민원에 대해 만료기간2개월전 우편으로 해당민원인들에게 알려주는 민원사전예고제를 시행하기로 했다.■울릉선수단 도민체전 결단식
울릉군 체육회는 9일 군 회의실에서 도민체전 참가 선수단 결단식을 가졌다.
12일 영천에서 열리는 도민체전에 참가 할 울릉군 선수단은 경북 시·군에서 가장 규모가작은 미니 선수단으로 선수 45명, 임원 10명이다. 출전 종목은 일반부 축구 궁도 테니스, 고등부 유도 탁구 육상등 6개 종목.
■고령군 농업경영인대회
제7회 고령군농업경영인(회장 박노만)대회가 9일 고령군 쌍림면 귀원리 쌍림중학교 교정에서 8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대회는 배구 등 각종경기와 가족장기자랑 및 농산물전시가 있었다.
■영덕 부경온천 재개업
영덕군 남정면 부경온천이 시욕기간후 3개월간 실시된 부존량 조사를 마치고 11일 새로 문을 열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6시부터 오후8시까지(월요일휴무)며 요금은 대인 2천5백원,소인과 경로우대자는 1천5백원.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
李대통령 "위안부 합의 뒤집으면 안 돼…일본 매우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