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역 각 시·군에는 문화·체육 행사가 잇따라 열렸다.
○…제7회 경북향토청소년문예행사가 2일 일정으로 17일 영천시 신령면 화남리 성덕수련원에서열려 도내 8개 비정규 학교 학생, 교사, 가족 등 5백여명이 음악·연극 공연과 문예·미술 경연을펼쳤다.
(영천)
○…구미지역발전협의회는 17일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시민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시민대화합축구대회를 열었다. 2군 군악대의 의장대가 흥을 돋웠고 쟈칼 연예인 축구단이 초청돼 지역기관장 대표, 구미여상 축구부와 친선 경기도 했다. 총 77개 팀이 출전한 이번 대회는 예선을 거쳐 25일 결승전을 끝으로 폐막된다.
(구미)
○…문경JC 창립 25주년 기념 문경새재온천가요제가 17일 문경새재 광장에서 열려 주민 2천여명이 참여했다.
(문경)
○…김천문화원·문협김천시지부는 16일 봉산면 인의리 율수재에서 제19회 매계백일장을 개최했다. 백일장에는 도내 초·중·고생 1천여명이 참가해 글솜씨를 뽐냈다.
(김천)
○…15일 경산시 하양읍 와촌면 솔목공터에서는 제1회 갓바위 토속음식축제가 열렸다. 대한리상가번영회는 주민들에게 토속음식을 무료 제공해 호응을 얻었고 지역 관광 홍보지를 참가자들에게배부했다.
(경산)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