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지구적 음모론 베일 벗긴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베일에 가려져 있는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의 다큐멘터리 시리즈가 케이블TV로 방송된다.

영화채널 HBO는 오는 2월5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 세계 각국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여러가지 비밀의 세계를추적한 다큐멘터리 시리즈 '컨스피러시'(음모)를 방영한다. 영국 BBC에서 제작한 13부작으로 2월에는 8부작까지 전파를 탄다.

전세계가 하나의 엘리트 그룹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는 이론이 담긴 '신세계질서'와 외계인 문제에 관한 진실을 파헤치고 있는'외계인'이 이날 첫번째 시간에 소개된다.

이어 12일에는 세계각국의 스파이들이 펼치는 정보게임을 다룬 '스파이게임'과 각종 대형 사건에 관한 책임공방을 소재로한 '재앙'이, 19일에는 역사적 인물의 의문사를 둘러싼 비밀을 파헤치는 '우상의 죽음'등이 소개된다.

또 26일에는 백악관 등 비밀이 유지되는 은밀한 장소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숨겨진 장소'와 디지털통신기기를 이용한 정부의 사생활 감시문제를 다룬 '빅 브라더'등이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통일교와 더불어민주당 인사들 간의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책임을 언급하며 특검 수용을 촉구했다. 그는 통...
홈플러스의 유동성 악화로 인해 납품 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며, 삼양식품과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거래처가 공급을 조절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구 동...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휘말리며 전현무와 샤이니 온유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는 가운데, 박완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좌관 성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