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과수원예조합장 정창석씨
거창과수원예조합 새 조합장에 정창석(48·사진)씨가 당선됐다. 거창 대성고를 졸업하고, 원협에서 16년 동안 지도과장 등을 역임했다.
◈고령축협장 이왕조씨
고령축협장에 이왕조(51)씨가 당선됐다. 영남대 축산학과를 졸업하고 운수농협에 근무하다 고령축협 상무, 상임이사를 거쳤으며 한우를 키우는 '이봉농장'을 경영하고 있다. 축협 경영 정상화에 역점을 두겠다고.
◈울진 근남농협장 홍덕표씨
울진 근남농협장에 홍덕표(50·사진)씨가 당선됐다. 이 농협에서 23년8개월 근무해 온 농협맨. 조합원이 바라는 농협상 정립를 기치로 내걸었다.
◈남청송 농협장 신용동씨
남청송 농협장에 신용동(63·사진)씨가 당선됐다. 신 당선자는 안덕농협 이사·감사를 역임하고 1997년엔 안덕농협장을 맡기도 했다.
◈의성 봉양농협장 배철우씨
의성 봉양농협장에 배철우(63·사진) 현 조합장이, 안계농협장에는 윤태성(48·사진)씨가 각각 당선됐다. 봉양농협 배 농협장은 3선으로 의성공고·영남대를 졸업한 뒤 의성군청 공무원을 지냈다. 안계농협 윤 당선자는 이 농협 대의원·감사를 지냈다.
◈농협 칠곡군지부장 함태흥씨
함태흥(48·사진) 신임 농협 칠곡군 지부장은 영덕 출신으로 1974년 농협에 입사해 충북연수원 부원장, 중앙회 기획조정실 부장을 거쳤다.
◈농협 울릉군지부장 김정욱씨
농협 울릉군지부 신임 김정욱(51·사진) 지부장은 영천 출신. 대구상고를 졸업하고 농협에 들어가 성서 하나로클럽 장장, 울산지점 부지점장 등을 거쳤다.
◈영덕세무서 울진지서장 안강식씨
신임 안강식(44·사진) 영덕세무서 울진지서장은 1982년 7급 공채로 공직에 입문해 국세 조사·관리 업무를 맡아 왔다. 예천 출신.
◈ 절도단검거 공로 경장 특진
구미경찰서 형사계 사공영일(29·사진) 순경은 대구·구미 일대 아파트에 침입해 7억2천만원어치의 금품을 털어 온 절도단 검거 공로로 6일 경장으로 특진했다. 1997년 경찰에 임용된 사공 순경은 그 사이 경북경찰청장 표창을 3회 받기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李겁박에 입 닫은 통일교, '與유착' 입증…특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