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금호강 생태공원 확대조성

지난 2000년 6월 화랑교 상류에 1만5천여평 규모로 조성되어 시민 휴식처 역할을 해온 금호강 생태공원이 확대 조성된다.

동구청은 오는 4월부터 2003년 말까지 아양교~공항교, 율하천 합류지점~안심교 구간에 잔디광장과 산책로, 자전거로, 농구장, 배드민턴장 등의 체육, 휴게시설을 만든다. 이번 사업은 2001년 행정자치부 공공근로사업 평가에서 금호강생태공원이 우수사례로 선정됨에 따라 받은 14억8천여만원의 공공근로사업비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생태체험 가족여행

대구녹색소비자연대는 31일 농업과 생태 체험프로그램인 '가족과 함께하는 녹색여가'를 운영한다.

가족과 함께 거창 중산마을을 찾아 직접 감자를 심어보고 산과 들녘의 봄꽃, 봄나물을 둘러보며 '우리종자'에 대한 문화체험.강좌도 마련된다. 참가비 1인 1만5천원. 문의 053)428-9798.

◈중구청 문화시민교육

중구청은 28, 29일 양일간 구청 대강당에서 시민,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원, 새마을 운동협의회원 등 400여명을 대상으로 질서.친절.청결 등 시민의식 선진화 및 문화수준향상을 위한 '문화시민교육'을 실시한다.

◈'올바른 산전관리'산모교실

신세계병원(북구 산격동)은 28일 오후 2시 병원 별관 강당에서 '올바른 산전관리'를 주제로 산모교실을 연다. 강사는 신원식 산부인과 전문의. 053)954-7771.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