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봉도서관 16~18일 중고등 독서토론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봉도서관은 16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 옥외 벤치(우천시 교양관 2층)에서 '알뜰도서교환전'과 '권장도서전시회'를 연다.

'알뜰도서교환전'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일반도서, 청소년.어린이 도서를 가져가면 한사람이 다섯권 이내로 상호교환할 수 있으며 도서교환전에 참가한 시민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신간도서 또는 증정품을 증정한다.

어린이.청소년 '권장도서전시회'는 도서관 사서들이 권하는 권장도서 730종이 전시돼, 청소년에게 책을 권하는데에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17일에는 '20회 중.고등 종합독서토론회'가 열린다. 독서토론에 관심있는 중.고등학생이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참가하게되는 이번 토론회는 공공도서관 독서회 및 학교 독서회 회원도 당일 개별 접수할 수 있다.

중등부는 '달과5펜스', '제인에어','주홍글씨'를, 고등부는 '광염소나타', '깊이에의 강요', '황태자비 납치사건', '누가 내 치즈를 옮겼나', '심청전'을 대상 도서로 한다. 053)430-7731~2.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