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예고 안은나 전체 대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예고의 안은나양이 22~23일 계명대 대명동 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2002 전국학생피아노 페스티벌에서 전체대상을 수상했다.대구문화회와 동서음악출판사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에서 달성중 이은진양은 중등부 대상을 받았다.

각 부문별 대상을 수상한 학생들은 오는 9월말 대구문예회관에서 열리는 영아티스트 콘서트에 초청돼 연주회를 가질 예정이다.

또 이번 대회는 기존 콩쿠르와 달리 테너 김이영, 바리톤 김산봉, 실용음악가 이정희씨와 디지털 피아노를 연주하는 초등학생 4명으로 구성된 야마하 앙상블 등이 출연, 가곡과 동요를 연주하고, 함께 노래부르기 시간을 갖는 등 축제형식으로 꾸몄으며 박준향(대신대 교수), 황정복(대구교대 교수), 백낙원(대구예술대 교수)씨 등이 심사를 맡았다.

부문별 대상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전체 대상 안은나(경북예고) △중등부 이은진(달성) △초등6부 진서영(화남) △초등5부 송지은(경산 증평) △초등4부 김경림(신성) △초등3부 김란(화남) △초등2부 변아정(남송) △초등1부 정은주(칠성) △유치부 허윤미(영재피아노학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