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 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송제1보호감호소 사랑의 손길회(회장 손이원)는 진보면 지역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중.고교생 3명에게 각 20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제1보호감호소는 사랑의 손길회와 함께 매월 정기적으로 청송지역의 불우 노인수용시설인 축복의 집과 태양의 집, 지체장애자 수용시설인 안동시 평강의 집을 방문해 성금 전달과 이발.빨래 등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예천경찰서 하리파출소(소장 이화성) 직원들은 노인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15만원의 사비로 '야광 조끼' 100장을 구입, 면내 노인들에게 나눠줬다.

○…경산시 옥산동에서 옥산 쇼핑을 운영하는 독고창목씨는 시내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모자 가구 등 8가구에 5만원 상당의 물품구입권 한장씩을 전했다.

○…경산 전화국에 근무하는 이재식씨는 지역의 암 환자 3명에게 30만원을 전하고 쾌유를 빌었다.

○…경산시 중앙동의 새마을지도자 김해곤씨는 동내 경로당 5개소에 수박 10개를 전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