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학등록금도 카드결제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가 대학등록금을 카드로 낼 수 있게 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성균관대와 안동대, 탐라대 등 전국 20여개 대학과 계약, 오는 2학기부터 등록금을 신용카드로 낼 수 있게 했다면서 대학을 방문할 필요없이 삼성카드홈페이지에서 결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등록금은 최장 36개월까지 분할납부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0.2~0.3%는 땡큐보너스포인트로 적립된다.

◈◈정부양곡 할인판매

대구시는 기초생활보호대상자를 대상으로 정부양곡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가격은 정부양곡 공급가격의 70% 선인 20kg들이 한 포대에 2만7천원. 매월 15일까지 거주지 동사무소에 전화나 방문 신청하면 25일까지 택배해 준다.

◈◈中기계전시회 업체 모집

무역협회 대구·경북지부는 10월 10~14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기계전시회에 참가할 지역 업체를 모집한다.

대상은 대구·경북지역에 사업장을 둔 기계류(공장자동화기기, 표면가공기기, 기계소재 등) 수출업체이며, 참가업체는 부스 임차료 전액 지원 및 현지 통역 제공 등의 혜택을 받는다. 053)753-7532.

◈◈환급금 찾아주기 운동

농협경북본부는 8월부터 10월말까지 '농협공제 소멸환급금 찾아주기 운동'을 벌인다.기준일 현재 실효일로부터 2년 경과 또는 만기일 경과로 인해 소멸된 계약을 대상으로 하며 인터넷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에서 소멸환급금을 조회할 수 있다.

본인이 신분증과 공제증권, 도장을 가지고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공제증권과 청구서를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통일교와 더불어민주당 인사들 간의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책임을 언급하며 특검 수용을 촉구했다. 그는 통...
홈플러스의 유동성 악화로 인해 납품 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며, 삼양식품과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거래처가 공급을 조절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구 동...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휘말리며 전현무와 샤이니 온유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는 가운데, 박완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좌관 성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