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귀순배우 김혜영 올가을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귀순 배우 겸 가수인 김혜영(27)이 강원도 홍천아산병원 성형외과에서 군의관으로 재직중인 이철용(31)씨와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난 해 2월 김혜영이 연극 '여로'를 공연하던 중 친구의 소개로 만나 1년 여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김혜영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철용씨의 자상함에 끌렸다. 사귀면서 참 성실한 사람이라고 느껴 청혼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12일 서울 청담동 탑웨딩 갤러리에서 올리며 신혼 살림은 신랑 이철용씨가 근무하는 홍천에 차릴 예정이라고.

함북 청진 출신으로 98년 8월 가족과 함께 귀순, SBS TV'덕이'. KBS 1TV '남북의 창' ,KBS 2TV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한 김혜영은 2년전 가수로도 데뷔해 현재 2집 음반을 준비 중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근혜 전 대통령은 김세의 씨의 달성군 사저 가압류를 법원 기망행위로 비판하며, 소송대리를 맡은 이동찬 변호사는 채권채무관계가 종료되었다고 ...
최근 대구 지역 기업들의 인수·합병(M&A)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서한은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지분 매각에 관한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고 최...
30대 남성 A씨가 의붓형과 편의점주를 살해한 사건에서, 항소심에서 원심의 징역 40년형이 유지되며 중형을 선고받았다. A씨는 지난해 2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위안화를 기축통화로 육성하겠다는 의지를 재천명하며, 달러 의존도를 줄이려는 금융굴기 전략을 강조했다. 그러나 위안화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