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원숭이들의 기상천외한 개인기 자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원숭이, 개인기 보러오세요".일본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원숭이학교'공연이 6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대구 밀리오레 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총 50분 동안 공연되는 원숭이학교에서는 인사하기 윗몸일으키기 팔굽혀펴기 허들넘기 장대걷기 등 원숭이들의 기상천외한 개인기자랑이 펼쳐진다.

또 주사위를 던져서 숫자를 찾아오는 산수시간, 철봉 위 번개회전, 덩크슛을 선보이는 체육시간, 전래동화를 배우는 국어시간 등 책상위에 앉은 원숭이들이 폭소를 전한다.

공연시간 평일 오전 11시30분~오후4시30분(4회) 주말 6시까지(5회) 소인 7천원, 대인 1만원. 053)620-5678.

최병고기자 cbg@imaeil.com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근혜 전 대통령은 김세의 씨의 달성군 사저 가압류를 법원 기망행위로 비판하며, 소송대리를 맡은 이동찬 변호사는 채권채무관계가 종료되었다고 ...
최근 대구 지역 기업들의 인수·합병(M&A)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서한은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지분 매각에 관한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고 최...
30대 남성 A씨가 의붓형과 편의점주를 살해한 사건에서, 항소심에서 원심의 징역 40년형이 유지되며 중형을 선고받았다. A씨는 지난해 2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위안화를 기축통화로 육성하겠다는 의지를 재천명하며, 달러 의존도를 줄이려는 금융굴기 전략을 강조했다. 그러나 위안화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