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국 배드민턴대회 청송서 개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29회 전국 가을철 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가 3일 전국에서 초.중.고.대학 109개 팀 1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청송군 학생체육관에서 개막돼 8일까지 6일간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청송군이 처음 마련한 전국단위 행사로 청송군은 청정지역 이미지와 특산물 홍보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청송군 체육회(회장 배대윤 군수)는 지난 3월 대회 유치를 신청했고 대한배드민턴협회는 지난 5월 28일 임시총회를 거쳐 청송군을 개최지로 결정했다.

청송군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관내 음식.숙박업소에 대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으며, 대회 기간 중 학생 등 군민 1경기 관람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청송군 황극노 체육청소년담당은 "전국 대회 유치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홍보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송군에는 청송초교와 청송여자 중.고교 등 3개 배드민턴 팀이 있으며 2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청송.김경돈기자 kdon@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