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엄마들이 임신과 출산에서부터 육아용품과 정보를 한 자리에서 접해보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매일신문사는 11월 22일부터 4일간 대구전시컨벤션센터(EXCO Daegu)에서 제1회 임신/출산, 육아/교육 용품전시회(PABA2002)를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건강한 임신, 안전한 출산, 튼튼한 육아, 창의적 교육'이라는 주제로 출산 및 육아교육과 관련된 용품과 정보를 한 자리에 모은다.
70여개사, 150개부스 규모로 진행될 이번 전시회는 태교, 임산부의료, 산모도우미, 출산준비물, 수유, 발육용품, 아기침구, 베이비시터, 교육용 완구, 영유아 도서, 조기교육 프로그램, 육아정보 제공 인터넷 기업 등의 관련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 기간동안 임신육아교실, 태교교실, 임산부체조, 아기분만법, 모유수유법 등과 예방접종 상식강좌 등도 마련된다.
또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수유실, 아기놀이방, 휴게실, 미아보호실 등을 운영하고 참가 기업들의 판로를 열어주기 위해 대형유통업체로의 납품을 위한 상담창구도 개설한다.
이번 전시회는 임산부나 초보 엄마들에게는 출산, 육아, 조기교육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기업에게는 실수요자와의 만남을 통한 제품홍보와 판로개척 기회를 제공, 관련산업 육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문의: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전시팀(053-601-5063) 또는 www.paba.co.kr.






























댓글 많은 뉴스
통일교 측 "전재수에게 4천만원·명품시계 2개 줘"…전재수 "사실 아냐"
"안귀령 총구 탈취? 화장하고 준비" 김현태 前707단장 법정증언
'필버' 나경원 마이크 꺼버린 우원식…사상 첫 '의원 입틀막'
李대통령 "종교단체-정치인 연루의혹, 여야 관계없이 엄정수사"
장동혁 "李겁박에 입 닫은 통일교, '與유착' 입증…특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