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의 감동이 뮤지컬로 찾아온다.대구문화예술회관은 6일 오후 4시,7시 두차례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서울예술단의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을 무료로 공연한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셰익스피어의 작품이지만 국내에서 최초로 뮤지컬로 만들어져 색다른 맛을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탄탄한 제작진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한다.
안무는 서울발레시어터 상임안무가 제임스 전, 작곡은 데니악 바르탁, 무대미술 가즈에 하타노, 조명디자인 이쿠오 무로후시 등 세계적인 스탭들이 모였다.선착순 무료입장. 053)606-6121
최세정기자 beacon@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기고-이재혁] K-2 후적지, 또 아파트만 지을 것인가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 참담…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