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꼭 하고 싶은 일은 무엇입니까? 남녀 직장인들에게 물었다.
▶붉게 물든 단풍을 보고 싶다. 결혼 후 10년 동안 단 한번도 단풍 구경을 해본 적이 없다. -男 40대(대구시 남구 대명동)
▶가족들과 영화를 보고 싶다. 그런데 아이들과 함께 볼 만한 재미있는 영화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 -女 30대(대구시 북구 산격동)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좋은 직장을 구해야 한다. 날씨도 추운데 마음까지 추우면 견디기 어려울 것 같다. 아르바이트는 직장이라고 말할 수 없으니까. -男 20대(대구시 달서구 감삼동)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 올 크리스마스도 여자 친구들끼리 모여서 궁상맞게 보내고 싶지는 않다. -女 20대(백화점 직원)
▶빌려준 돈을 절반이라도 받았으면 좋겠다. -男 30대(대구시 서구 평리동)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