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자석팬티로 정답 붙들자'…'깜찍' 수능마케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자석팬티로 수능정답을 붙들고 때밀이 팬티로 팍팍 밀자'.대입 수학능력시험(11월6일)을 앞두고 동아.대구백화점 등 유통업계가 다양한 '수능 마케팅'을 마련했다.

동아백화점은 속옷매장'임프레션'에서 자석팬티, 양말매장 '삭스탑'에서 합격양말을 판매한다. 자석팬티는 혈액순환에 좋고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는 자석성분을 팬티에 흡착, 원하는 대학에 꼭 붙으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합격양말은 '합격 기원'이라는 문구와 포크무늬를 새겼고 '시험에 미끄러지지 마라'는 의미로 바닥부분을 미끄럼방지 처리했다.

대백프라자 2층 보디가드에서 선보인 때밀이 팬티는 커플팬티로 옷감에다 '젖먹던 힘을 다해 팍팍 밀어줄게, 넌 반드시 성공할 거야'라는 기발한 문구와 함께 때밀이수건을 함께 넣었다.

또 양 백화점 식품관에는 합격사과, 승리의 월계관(사탕), 합격을 향해 달려라(사탕), 골든 당근(엿), 합격바구니 등 수능때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단골상품과 귀금속매장의 합격기원 액세서리, 열쇠고리, 핸드폰 걸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춘수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