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조선 시대부터 16대 대통령 선거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싸잡아 비난하는 일본 사이트가 등장해 네티즌들이 분노하고 있다.
www.geocities.co.jp/MusicHall-Horn/5227라는 주소를 가진 이 사이트에 실린 글들은 △김대중 대통령이 로비로 노벨평화상을 받았고 △재벌에다 FIFA 부회장이기도 한 정몽준 의원이 대통령 후보로 나섰다며 한국을 '비상식적인 나라'라고 깎아내리고 있다.
또 △많은 한국인들이 일본으로 불법 입국해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는 그림과 △유명 여성 탤런트의 성형 전후 사진이 담긴 동영상을 올리면서 "한국 미인은 전부 성형미인"이라고 매도하고 있다.
한국인을 △월드컵 경기 거리응원 후 엄청난 쓰레기를 버려두고 가는 더러운 사람들 △독도를 침공했고 일본해 이름를 동해로 바꾸려는 테러범 △개고기를 즐겨 먹는 야만인 등으로 비하하는 내용도 즐비하다. 안중근 의사를 단순 암살범으로 폄하한뒤 △한국인은 '암살범 안중근'을 추앙하는 국민이라거나 △고조선 때 동아시아 전체가 자기 땅이었다고 억지를 부린다는 등의 내용도 게재돼 있다.
네티즌 김용수(30·대구 지산동)씨는 "친구를 통해 이 사이트 소문을 듣고 접속했다가 참을 수 없는 모욕과 분노를 느꼈다"고 했다.
이경달기자 sarang@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대구 동성로 타임스 스퀘어에 도전장…옛 대백 인근 화려한 미디어 거리로!
장동혁 "李겁박에 입 닫은 통일교, '與유착' 입증…특검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