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삼성전자 '고객 감사 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삼성전자는 오는 30일까지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구매 고객과 대리점 방문고객에게 사은품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삼성전자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파브, 지펠, 하우젠 구매 고객에게는 무상서비스 기간을 1년 더 연장해 주고 삼성문화재단의 고급 달력을 증정한다.

또 파브 구매 고객에게는 스카이라이프를 무료 설치해 주며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중 100명을 추첨해 해외배낭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기간동안 제품을 구입한 고객중 1만명을 추첨해 압력밥솥을, 삼성전자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중 대리점별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야구공과 달력을 나눠준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달 5일 낮 12시 대구 광장점 리빙프라자에서 이승엽, 마해영 등 삼성야구단의 팬사인회를 열고 오후 7시 30분 경북대 대강당에서는 이문세, 이현우, 노영심, 삼성야구단 등이 출연하는 '지펠콘서트'를 개최한다.

모현철기자 mohc@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통일교와 더불어민주당 인사들 간의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책임을 언급하며 특검 수용을 촉구했다. 그는 통...
홈플러스의 유동성 악화로 인해 납품 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며, 삼양식품과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거래처가 공급을 조절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구 동...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휘말리며 전현무와 샤이니 온유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는 가운데, 박완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좌관 성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