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건조한 겨울...촉촉한 입술보호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약사 잇단 신상품 내놔겨울을 맞아 입술보호제 시장을 둘러싼 제약업체들의 각축전이 치열하다.최근 대웅제약, 상아제약 등이 잠 자기전 사용하는 입술보호제를 비롯해 화장품처럼 브러시로 바르는 제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대웅제약은 취침 전 사용하면 다음날까지 효과가 지속되는 '챕스틱 오버나잇'과 사과향을 넣은 '챕스틱 애플크런치'를 새로 내놓았다. 대웅제약은 제품 홍보와 마케팅을 위해 다음달 노트북, 캠코더 등의 경품을 걸고 '예쁜 입술 콘테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상아제약은 10대를 겨냥해 브러시로 제품을 입술에 바르는 '립플러스 스트로'를 선보였으며, 목표 연령층에 따라 디자인과 성분을 달리한 제품 3종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국제약품은 아기천사 모양의 캐릭터를 도입한 '센스틱 엔젤'과 보습기능을 강화한 '센스틱 에센스' 등 5종을 내놓았다.

또 한미약품은 캐릭터업체 바른손의 '호박씨' 캐릭터를 도입한 '스위틱'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업계 관계자는 "입술보호제 주 소비층인 중.고교생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며 "올해 입술보호제 시장 규모는 작년보다 5% 가량 늘어난 210억원대에 이를 전망"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12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질책하며 외화 불법 반출에 대한 공항 검색 시스템의 실효성에 의문을 제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2일 오후 경기 평택시 도심에서 두 마리의 말이 마구간을 탈출해 도로를 활보하는 사건이 발생했으나, 인명 피해는 없었고 경찰이 신속히 대응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