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웹피알 인터넷 사이트ㅡ '카피알' 각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입주 벤처기업 (주)웹피알의 중고차 직거래 인터넷사이트 '카피알(www.carpr.co.kr)'이 중고차매매 상사나 딜러들로부터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기존 대부분의 중고차 포털사이트의 경우 매물등록을 유료로 대행해주는 서비스에 그치고 있는 반면 카피알은 중고차 딜러나 상사에서 직접 간단히 매물등록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중고차매매 상사나 딜러가 www.carpr.co.kr를 통해 홈페이지를 신청하면 10분만에 중고차 전용 홈페이지를 개통할 수 있으며, 매물등록도 곧바로 할 수 있다.

또 DB(데이터베이스) 연동형 시스템을 활용, 등록된 매물은 상사나 딜러 자신의 홈페이지 뿐아니라 카피알 사이트에서 동시에 실시간 홍보된다.

'그래픽디자인 라이브러리 기술'은 상담과 자동차 관리에 정신없이 바쁜 중고차 상사나 딜러를 매혹시키는 요소다.

인터넷을 통한 중고차 매매에서 중요한 것은 상세한 매물정보와 선명한 매물사진, 빠른 속도. 그래픽디자인 라이브러리 기술은 등록된 매물사진 원본을 최적의 이미지로 자동 편집·보정해 주고 최적의 크기와 용량으로 서버에 저장해 준다.

디지털카메라로 매매 대상 자동차를 촬영해 올리기만하면 스스로 모든 것을 해결해 주는 셈이다.

더이상 인터넷 마케팅은 유용하지만 골치아픈 수단이 아니다.

권오호 (주)웹피알 대표는 "카피알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전용 홈페이지는 중고차 딜러와 상사들이 쉽고 간편하게 매물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말했다.

문의)1544-8520.

석민기자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