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회 성금 쪽방상담소에 전달
◇안세영 롯데백화점 대구점장은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로 모은 성금으로 5일 대구 쪽방상담소에 400만원 상당의 쌀을 전달했다.
전자도서관 개관식
◇이원 대구공업대 학장은 4일 도서관 첨단화사업의 일환으로 전자도서관 개관식을 갖고 지역주민들에게도 도서관을 개방, 도서대출 등을 시행한다.
영양군 학생백일장 주관
◇천필영 영양문화원장은 5일 영양군민회관에서 1천여명 초.중.고교 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21회 영양군 학생백일장과 사생대회를 주관했다.
소방대원 등 농촌일손돕기
◇김필정 영천소방서장은 3, 4일 이틀간 영천 화북면 자천리 과수농가에서 영천소방대원 및 의용소방대원, 의무소방원 등 50여명과 함께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펼쳤다.
순국선열기념비 주변 정화활동
◇박병재 자유총연맹 포항시지부장은 5일 현충일을 앞두고 회원들과 함께 포항지역 수도산과 탑산, 송라면 지경리 충혼탑 등 순국선열기념비 주변에 대한 자연정화활동을 벌였다.
호국무예대회 개최
◇예수현 세계무예총연합회 회장(국제프로태권도협회장)은 6일 부산 구덕체육관에서 안용복 장군 추모 호국무예대회 및 추모대제를 개최한다.
고엽제 전우회 대구지부 성품 전달
◇최경집(사)공동체의식개혁국민운동 대구.경북협의회 상근의장은 4일 임원들과 함께 보훈.원호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 고엽제 후유의증전우회 대구지부(지부장 정춘광)를 방문, 성품을 전달하고 전우들을 위로 격려했다.
선린사회복지관서 기조강연
◇김충환 대구시의원(북구)은 5일 선린사회복지관에서 사회복지관계자 및 지역주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복지현안과 과제'란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