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2월 4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웅에게 뺨맞는 세웅

○...귀여운 여인 (MBC 4일 오후 8시20분)=중훈은 세웅이 대웅에게 2천만원을 빌려 승은의 방을 빼앗은 사실을 알고 야단을 친다.

세웅은 유흥비로 날린 것도 아닌데 뭘 그러냐고 대들다 대웅에게 뺨을 맞는다

찜질방으로 승은에 이어 강박까지 짐을 싸들고 들어온다.

이렇게 소연.승은.강박은 한 공간에서 생활하는 가족이 되는데….

무철 찾아간 현미

○...나는 달린다 (MBC 4일 밤 9시55분)=경찰에 쫓기는 상식은 돌아가자는 여주의 말에도 불구하고 겨울바다로 가 둘 만의 추억을 만들고 사진관에 들러 기념촬영을 한다.

희야가 무철과 만나는 것이 못마땅한 현미는 무철의 명함을 발견하고 무철을 찾아가 희야를 만나지 말라고 한다.

희야는 부모님에게 무철이 자신의 남자친구임을 당당하게 말한다.

정연 항암치료 별 효과 없어

○...로즈마리 (KBS2 4일 밤 9시50분)=정연은 항암치료를 계속 받지만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한다.

영도는 아이들과 정연이 기억에 남을 여행장소를 물색하고 경수와 준오도 함께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에서 정연은 고열로 쓰러지고 응급실로 실려 들어온다.

정연은 지섭에게 자신의 상태를 사실대로 말해달라고 하는데…

섬주인이 된 고양이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TBC 4일 오후 7시5분)=전남 신안군 대기점도의 주인은 고양이라고 한다.

30년 전 들쥐가 많아 주민들이 고양이를 섬에 데리고 왔는데 후 천적인 개들이 고양이를 가만 놔두지 않자 개를 섬 밖으로 내보낸 후부터 생겨난 일이다.

경기도 안산의 양 팔 없는 수영선수 오재호(53세)씨와 대구의 슈퍼 베이비 영민이도 만나본다.

괴로운 나날 보내는 정서

○...천국의 계단 (TBC 4일 밤 9시55분)=계모인 미라와 유리의 방해로 유학길에 오르지 못한 정서는 공항에서 송주를 배웅한다.

정서는 미라와 유리, 태화의 등쌀에 괴로운 나날을 보내게 된다.

미라는 자신이 낳은 딸 유리를 요조숙녀로 만들기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인다.

유리는 송주의 마음을 빼앗기 위해 정서에게 온 송주의 편지를 감춘다.

친일역사 청산할 수 있나

○...PD리포트 (EBS 4일 밤 10시50분)='친일역사청산,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편. 국회에 '과거사 진상규명에 관한 특별위원회좦가 개설되며 친일역사청산에 대한 움직임이 일고 있다.

49년 '반민족행위특별조사위원회'의 일제청산 시도가 무산된 이후 친일파는 여전히 기득권을 유지하며 역사왜곡을 계속해 왔다.

친일 역사 청산의 움직임과 민족화해의 길을 모색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