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3월 16일

중종 매일 장금과 산책

○...대장금 (MBC 16일 밤 9시55분)=민정호는 중종의 명을 받들어 교지를 꾸미고 신익필은 장금을 인정하며 윗사람으로 모시겠다고 한다.

중종은 매일 장금을 불러 산책하며 임금으로서의 고뇌를 이야기하고 보다 못한 대비는 장금을 후궁으로 삼으라고 중종에게 화를 낸다.

장금이 후궁이 된다는 소문이 궁에 퍼지고, 마주친 장금과 민정호는 서로 아무 말도 못한다.

흩어졌다 합친 세자매

○...인간극장 (KBS2 16일 오후 8시50분)='옥탑방 세 자매' 편. 경제적인 이유로 흩어졌던 효진(26), 수진(24), 현영(18), 세 자매가 6년 만에 옥탑방에 모였다.

아버지 김덕일(52)씨가 위암말기 판정을 받았기 때문이다.

효진과 수진은 병원비를 도맡았고, 병간호를 위해 현영은 학업도 중단해야 했다.

아버지는 세 번째 항암 치료를 위해 다시 병원으로 들어가는데….

진희.희원 사랑장면 목격

○...백설공주 (KBS2 16일 밤 9시50분)=한집에 살게된 선우는 도쿄에서의 하룻밤을 무기 삼아 영희를 마구 부려먹는다.

왕자님 진우의 미소를 보기 위해 영희는 선우의 어이없는 행동들을 모두 참아낸다.

영희는 진우의 마음을 사로잡는 희원 때문에 여간 마음이 쓰이는 것이 아니다.

진우와 희원의 사랑 장면을 목격한 영희는 절망한다.

종찬.시연 창고서 탈출

○...2004 인간시장 (TBC 16일 밤 9시55분)=기하에게 앙심을 품은 양 사장은 시연을 납치하고 총찬까지 잡아서 함께 가둔다.

양 사장은 기하에게 문산의 정치자금 비밀장부를 공개하겠다고 협박한다.

불타는 창고에서 총찬과 시연은 겨우 줄을 풀고 탈출한다.

총찬의 동생 연희는 가수를 시켜 준다는 얘기를 듣고 집안의 전 재산을 가지고 도망간다.

최수종, 서태지의 집 방문

○...최수종쇼 (TBC 16일 밤 11시5분)=최수종·하희라 부부가 서태지의 초대장을 받고 서태지의 집을 방문한다.

서태지의 어린 시절 사진과 그의 집을 공개하며, 서태지의 인간적인 이야기들을 들어본다.

최수종·하희라 부부는 서태지가 직접 요리한 카레라이스로 저녁식사도 하고 게임도 즐긴다.

서태지의 최대 취미 리모트 콘트롤 스포츠카 깜짝 경주도 보여준다.

피아니스트 이루마

○...문화, 문화인 (EBS 16일 밤 11시)='피아노로 그려낸 순백의 감성-이루마' 편.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좋아했다던 이루마는 피아노 뚜껑 위에 누워서 잘 정도로 피아노를 좋아하고 음악을 좋아했다.

영국 킹스컬리지 출신 뉴에이지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이루마는 방안에 들어오는 아침햇살처럼 따뜻함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