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기독교 음악 축제' 참가 출국
◇김돈 계명대 성악과 교수는 4일 열리는 홍콩 아시아 기독교고등교육연구소 주최 '아시아 대학생 기독교 음악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계명챔버콰이어를 이끌고 1일 출국했다.
동구청 직원 대상 오페라 강연
◇김완준 대구오페라하우스 관장은 2일 오후 대구동구문화회관에서 대구 동구청 직원 500명을 대상으로 '오페라의 이해 및 생활과 음악'을 주제로 강연한다.
적십자 회비 전달
◇김무권 현대건축사 대표이사는 1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방문, 2004년 적십자특별회비로 200만원을 전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각종 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을 바랐다.
선거경비상황실 현판식 가져
◇김대식 대구지방경찰청장은 31일 선거경비상황실 현판식에서 제17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선거비상체제로 전환, 현장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고 보고해 완벽한 선거경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지시했다.
전공노 대구중구지부 회장, 부회장에
◇김대홍(40)씨와 허상대(43)씨가 지난 31일 실시된 전국 공무원노조 대구 중구지부장 겸 중구청 공무원직장협의회 보궐선거에서 각각 지부장(회장)과 부지부장(부회장)으로 선출됐다.
이번 선거에는 전체 유권자 520명 가운데 374명(71%)이 투표했으며 303명(81%)이 찬성했다.
노인대상 '건강장수' 특강
◇나재철 대구보건대학 보건다이어트과 학과장은 1일 노인종합복지회관 강당에서 200여명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건강장수다이어트'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