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대구시민여러분 이제 이틀후면 17대 국회의 일꾼을 뽑게 됩니다.
지금까지 10여일간의 선거운동 기간을 통해 과거 어느 때보다 깨끗하고 돈안쓰는 선거가 정착되어가고 있습니다.
한나라당은 깨끗한 선거를 통해 정치개혁에 앞장서겠다는 자세로 인물과 정책으로 당당하게 평가 받겠습니다.
선거기간 동안 많은 시민들로부터 정치를 제대로 하라는 말씀, 제발 싸우지 말고 국민들이 먹고 살수 있도록 하라는 질책도 들었고 건전한 야당이 있어야 거대여당의 독재를 막을 수 있다는 격려도 받았습니다.
특히 고용안정센타에서 만난 젊은이들의 한숨과 축처진 구직자들의 어깨는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한나라당은 앞으로 대구시민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민생문제부터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대구를 생산의 도시로 바꿀 수 있도록 연구, 개발분야의 육성과 기술산업을 적극 유치해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내겠습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정치를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국회의원의 면책특권 제한, 국민소환제 입법추진 등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지난 16대 국회는 많은 부끄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국민들에게 근심과 걱정을 끼쳐드렸습니다.
이 점 깊이 반성하면서 깨끗한 정치, 일하는 국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선거가 막바지입니다.
열린우리당은 대구에서 한나라당이 싹쓸이를 한다며 후보들이 단식을 한다고 합니다.
선거가 무슨 임금협상하는 자리입니까? 몇석이 되든 그것은 유권자가 판단하는 것입니다.
그동안 200석을 내심 기대했으나 국민들의 마음이 바뀌려 하니 선거운동도 포기하고 단식으로 국민을 협박하는 정치쇼의 극치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대구 시민여러분!
박근혜 대표와 함께 새로 태어나는 한나라당은 거대 여당을 견제하고 대구시민이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지역경제발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택의 순간! 한나라당 기호1번 후보자들을 생각해 주십시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