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9월 19일

옥순·성훈 함께 떠나게…

⊙ 사랑을 할거야 (MBC 오후 7시55분)

최종회. 보라는 이 여사를 위해 아침부터 노래를 부르고 하늘은 그런 보라가 예쁘기만 하다. 옥순은 영환이 세미에게 돈을 빌렸다는 사실을 알고 돈을 갚아준다 충주로 내려온 성훈은 옥순의 만화연재가 중단된 사실을 안다. 하늘은 보라에게 옥순과 성훈이 함께 떠나시게 해드리자고 하는데….

30마리 남은 아무르 표범

⊙ 자연다큐 (MBC 밤 11시30분)

'한국표범-2부 핫산 계곡의 포효' 편. 야생 아무르 표범은 30마리 미만 정도가 서식한다. 러시아 연해주 핫산 지역에 3마리의 아무르 표범이 있다. 개체수가 줄어든 아무르 표범 암컷은 자신의 새끼를 남편으로 맞이해야 하는 비극을 겪고 있다. 아무르 표범의 외로운 생존을 지켜본다.

장수, 은파 동거 용서

⊙ 애정의 조건 (KBS2 오후 7시50분)

현실은 은파의 동거 사실을 알고 흥분하고 연락을 받고 달려온 한걸은 무릎 꿇고 눈물로 사죄한다. 장수는 자신이 알아서 하겠다며 믿고 가시라며 한걸을 돌려보낸다. 장수는 은파에게 자기만 믿고 자신 뒤에 서 있기만 하라며 현실의 바람막이가 되어준다.

대묵 약혼일 일방 결정

⊙ 작은 아씨들 (TBC 오후 8시45분)

미득과 건태는 별똥별을 보며 서로의 소원을 빌고 미득은 건태에게 이제는 아이들처럼 솔직한 사랑을 하겠다고 말한다. 대묵이 현득의 약혼날짜를 일방적으로 잡아오자 미득은 인생을 돈으로 장난치지 말라며 현득을 데리고 나와 일도와 함께 저녁을 먹는다.

사랑의 위탁모 '정혜영'

⊙ 일요일이 좋다 (TBC 오후 6시)

'사랑의 위탁모'에는 탤런트 정혜영이 20개월 된 아기 엄마로 깜짝 변신한다. 아기를 위한 동엽 아빠의 헌신적인 노력과 정혜영의 정성이 담긴 새콤달콤한 아기용 과일 젤리 만들기 등을 보여준다. '대결 반전 드라마'에는 에릭, 한지혜, 유재석, 정준하, 소유진 등이 출연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