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우 차태현, 고교 동창 작사가와 결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차태현(30)이 6월1일 오후 6시 W호텔 비스타홀에서 동갑내기 작사가 최석은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서울 서초고등학교 동기동창생으로 지난 13년간 교제해왔다.

최씨는 차태현의 1집 타이틀곡 'I love you', 2집 타이틀곡인 'Again to me'와 'Love story'의 노랫말을 지었다. 또 김장훈의 8집에 수록된 'I love you'와 영화 '연애소설' O.S.T에 수록된 '모르나요' 등 다수의 노래를 작사한 실력 있는 작사가다.

이날 결혼식은 동료 배우 홍경민의 사회로 진행됐고 축가는 가수 김종국이 맡았다.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가수 김종국은 '퇴근' 후 곧바로 식장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서울 용산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1995년 KBS 슈퍼 탤런트로 데뷔한 차태현은 드라마 '해피투게더' '줄리엣의 남자', 영화 '엽기적인 그녀' '연애소설'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등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또 2001년에는 1집 앨범 '액시던트'로 가수로 활동하기도 했다.

4월 말 영화 '바보' 촬영을 마치고 가을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연합뉴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