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 진출 기원 야참세트
대구백화점 본점 및 프라자점은 식품관 안내데스크에서 한국축구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1천6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야참세트를 사은선물로 증정한다. 22일까지 매일 5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영수증 추첨을 통해 맥주, 컵라면, 건과류, 스넥류 등으로 구성된 야참세트를 본점 600명, 프라자점 1천 명에게 선물한다. 또 한국팀 경기 전날인 18일, 23일 스포츠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하고, 구매영수증 제시 고객 중 100명에게 응원 두건을 선물한다.
아파트 샘플하우스 운영
대구백화점은 신규 아파트 입주고객을 위해 가전, 가구,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는 '샘플하우스- 보여주는 집'을 북구 침산동 코오롱 하늘채에서 8월 초순까지 운영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최신형 가전제품과 가구, 생활용품 등으로 집안을 꾸며 인테리어 트렌드를 보여주고, 현장에서 전문가 상담서비스도 한다. 또 샘플하우스에 진열된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 구매시 최고 30% 할인한다.
어린이 경제 체험전 초대권 발부
동아백화점은 전점 아동매장에서 매일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대구엑스코 '어린이 경제 체험전' 초대권 1천장을 나눠준다. 이번 체험전은 23일부터 8월17일까지 열리며, 동아백화점 카드 고객 또는 클럽 아이사랑 회원에게 5천 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쇼핑점과 수성점은 엑스코 전시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장마 대비 상품전
동아백화점은 22일까지 장마 대비 상품전을 진행한다. 습기제거제 및 방향제 등을 최고 4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며, 일부 품목에 대해서는 1+1, 2+1 등의 추가 증정 행사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또 세탁세제를 비롯해 샴푸, 바디용품 등도 함께 할인 판매하며, 냉면류와 만두, 초밥재료 등의 먹을거리 상품도 최고 5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전시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8일까지 아마추어 작가들의 창작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전시한다. 대구·경북 작가들의 삽화, 일러스트, 캐릭터 등 다양한 창작 애니메이션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또 상인점은 18일 오후 2시, 4시 8층 스카이파크에서 어린이 인형극장 '빨간모자'를 공연한다. 공연후 어린이와 인형이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기념품도 증정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의성에 100만 평 규모 '공항 신도시' 들어선다
홍준표 "내가 文 편 들 이유 없어…감옥 갔으면 좋겠다"
文 "尹 흡수통일로 상황 악화…역대 정부 노력 물거품으로"
'집권여당·정부' 향한 싸늘한 TK추석 민심…대통령 지지율 추락 실감
경북 칠곡군, 대구 군부대 이전 유치 신청 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