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은 대백멤버쉽 회원 초청 '대구 FC 축구경기 무료관람' 행사를 갖는다. 29일 오후 7시부터 대구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삼성과의 경기에 '플러스알파 & 대구FC제휴카드'를 가져오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 다음달 27일에는 '제6회 무료초청 야구경기 관람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대백 본점 및 프라자점은 '수재민돕기 자선 대바자'를 연다. 매장별로 5천~2만 원대 다양한 바자상품을 선보이며, 머그잔(100개)을 5천 원에, 넥타이(50개 한정)를 1만 원에, 양산(50개)을 1만 5천 원에, 핸드백(20개)를 2만 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 고객들이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적립금액의 1%를 '수재민돕기 기금'으로 쓸 수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동아 쇼핑점 및 수성점은 여름 가전 추천상품을 선정해 에어컨을 3~10% 할인 판매하고, 여름 원목자리 기획상품전을 통해 침대용대자리, 숯베개, 오크자리 등을 10~3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10/30만 원 이상 구매시 죽부인과 2인 비치의자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동아 수성점 1층 패션 잡화매장에 액세서리 브랜드 3곳이 새로 문을 열었다. 모렐라토는 이탈리아 직수입 시계 및 액세서리 매장이며, 옥셋은 원석을 주로 사용하는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그리스 직수입 매장이다. 또 타라하우스는 30대 이상 여성을 주고객으로 하는 진주 주얼리 전문매장이다. 신규 입점 기념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시 상품권 증정 또는 20만 원 이상 구매시 까메오 원석 목걸이 등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30일 오후 4시 7층 스카이파크에서 '무용 페스티벌'을 연다. 박금란 무용아카데미 소속의 어린이 발레공연과 현대무용 공연을 진행한다. 또 대구점 및 상인점은 오는 30일까지 롯데맴버스카드 신규가입 고객에게 감사품을 증정한다. 대구점은 케라시스 여행용 세트를, 상인점은 매일 50세트 한정으로 습기제거제를 증정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