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돋보기-채널CGV '로스트' 시즌2 방영

영화전문 케이블 채널CGV가 영화배우 김윤진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미국 인기 드라마 '로스트' 시즌 2를 3일부터 매주 목·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비행기 추락사고로 남태평양의 이름 모를 섬에 불시착한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스트'는 미국 ABC 방송에서 제작·방영해 큰 인기를 끌었으며, 한국 여배우 김윤진이 보수적인 남편과 비즈니스 여행 중 사고를 당한 한국인 여성 '선' 역으로 출연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다.

정체 모를 생명체의 위협을 받으며 극한 상황에서 살아가는 생존기가 스펙터클 어드벤처 액션물로 버무려진 드라마. 공포와 좌절감에 사로잡힌 이들이 보여주는 생존을 위한 몸부림 속에 계속 의문스러운 일들이 꼬리를 물고 일어나며 거기에 생존자들의 서로 다른 비밀들이 앞이 안보이는 미궁 속으로 끌고 들어간다.

시즌 2에서는 시즌 1에서 사망한 한 명이 빠지고 새롭게 3명이 등장, 이들 17명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그리고 시즌 1이 생존자들의 정체를 밝혀내는 '누구?'에 초점이 맞춰졌다면, 시즌 2는 생존자들이 왜 살아남게 됐는지를 풀어내는 '왜?'에 이야기의 중심을 맞춘다.

김윤진은 출장 중인 남편과 동행하다 사고를 당한 '선' 역으로 나오며 시즌 1에서 다소 수동적인 캐릭터로 그려진 '선'은 점점 적극적인 여인으로 변모될 예정이어서 더욱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선'의 남편 '진'역에는 지난해 아시아 출신 배우로는 유일하게 ' 피플'지가 선정한 '살아있는 섹시남 10'에 오른 대니얼 킴이 출연한다.

우선 3일 오후 10시에는 시즌 1의 요약 및 시즌 1과 2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로스트 데스티네이션'이라는 특별편을 편성한 뒤 연달아 같은 날 오후 11시 '로스트' 시즌2의 에피소드 1을 방영할 예정이다.

최두성기자 dschoi@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