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민법인 대양(대표 김지선, www.dyimin.com)은 좁아진 미국 영주권 취득의 문을 넓힐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미국 조지아주 기아 자동차 공장의 1차 동반 진출 협력 업체인 "AJIN USA" 투자 프로그램을 개시했다.
자녀를 위한 양질의 교육과 노후 복지의 안정성 등으로 미국 영주권 취득을 원하는 사람은 많지만 이민 문호의 강화로 인하여 현실적으로 영주권 취득이 쉽지 않은 요즈음 "AJIN USA" 투자 프로그램은 미정부의 확실한 지원과 투자금 상환 능력의 확실성 등을 바탕으로 관련업체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AJIN USA" 투자 프로그램은 미국 알라바마주의 경제발전, 고용창출, 지역 생산성 증대를 위하여 미 이민국으로부터 특별히 지역센터(Regional Center)로 지정된 AJIN USA (아진산업㈜의 미국 공장)에 투자하고 영주권을 획득하는 프로그램이다.
미화 50만 달러를 5년간 투자하면 2년간의 미국 조건부 영주권을 취득하게 되고 2년 후 직·간접 10명 이상의 고용 조건을 만족 시키면 완전한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미 이민성의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이며 조건부 영주권 기간에도 자녀의 국·공립학교 무료 교육과 의료비 혜택, 주거 이전의 자유 등 영주권자와 동등한 권리를 누릴 수 있다.
이민법인 대양의 김지선 대표는 "AJIN USA 프로그램은 미국 투자이민 최초로 미국 현지 한국 기업체에 투자하는 프로그램으로 수익성과 안전성을 모두 확보한 상품이며 AJIN USA는 납품 업체인 미국 기아·현대 자동차의 미국 시장에서의 선전으로 매출 신장세가 뚜렷하다"라고 평하며 적극 추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세계 최고의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는 양질의 미국 교육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유학생의 신분이 아닌 미국인과 동등한 조건으로 향후 미 대학 졸업과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민법인 대양 홈페이지(http://www.dyimin.com/dyimin.asp?dyimin=197)를 통해서 프로그램 소개 및 동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상담처:(주)이민법인 대양 02-556-7779 / www.dyimin.com
최미화 뉴미디어국장 magohalmi@msnet.co.kr
매일신문 공식트위터(@dgtwt) 운영자
[보도자료]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