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클럽메드, 5월 해피 위크 프로모션 실시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가족 여행을 꿈꾸는 휴가객들을 위해 5월 1일부터6일까지, 단 1주 동안 을 실시한다.

클럽메드 '해피 위크 프로모션'은 5월 첫째 주 지정일에 출발하는 발리, 푸켓, 체러팅 리조트 여행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특히 올해는 5월에는 5일 어린이날과 10일 석가탄신일 등 징검다리 휴일이 있어 하루나 이틀 휴가를 낼 경우 최대 6일을 쉴 수 있다.

한 주간 예약 고객 대상에 한해 특별가로 제공되는 만큼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혜택 또한 파격적이다. 3박 5일 기준으로 성인 1인당 정상가 175만원인 발리 리조트는 159만원에, 179만원의 푸켓 리조트는 159만원에, 159만원의 체러팅 리조트는 단 139만원에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패키지는 항공, 안락한 객실, 뷔페와 오픈바 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여행 경비 없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시아의 인기 휴양지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 또한 넓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5월의 시작을 행복한 가족여행으로 시작하려는 고객들이 정말 실속 있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해피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클럽메드에서 편안한 봄 휴가를 보내고 새롭게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클럽메드

최미화 뉴미디어국장 magohalmi@msnet.co.kr

매일신문 공식트위터(@dgtwt) 운영자

기업 보도자료 배포 문의 053-251-1704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