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가족 여행을 꿈꾸는 휴가객들을 위해 5월 1일부터6일까지, 단 1주 동안 을 실시한다.
클럽메드 '해피 위크 프로모션'은 5월 첫째 주 지정일에 출발하는 발리, 푸켓, 체러팅 리조트 여행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특히 올해는 5월에는 5일 어린이날과 10일 석가탄신일 등 징검다리 휴일이 있어 하루나 이틀 휴가를 낼 경우 최대 6일을 쉴 수 있다.
한 주간 예약 고객 대상에 한해 특별가로 제공되는 만큼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혜택 또한 파격적이다. 3박 5일 기준으로 성인 1인당 정상가 175만원인 발리 리조트는 159만원에, 179만원의 푸켓 리조트는 159만원에, 159만원의 체러팅 리조트는 단 139만원에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패키지는 항공, 안락한 객실, 뷔페와 오픈바 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여행 경비 없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시아의 인기 휴양지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 또한 넓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5월의 시작을 행복한 가족여행으로 시작하려는 고객들이 정말 실속 있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해피 위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클럽메드에서 편안한 봄 휴가를 보내고 새롭게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클럽메드
최미화 뉴미디어국장 magohalmi@msnet.co.kr
매일신문 공식트위터(@dgtwt) 운영자
기업 보도자료 배포 문의 053-251-1704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