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북 농특산물 쇼핑몰 사이소 마케팅 교육 실시

농업인회관에서 280명 교육 실시

경북도는 온라인 쇼핑몰 경북고향장터 '사이소'(www.cyso.co.kr) 입점농가의 다양한 정보제공을 위해 입점농가 및 예비 입점농가 운영자를 대상으로 3일(화) 14:00 경상북도농업인회관 강당에서 280명을 온라인 마케팅 트랜드 현황 및 분석 고객관리, C/S 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마케팅 운영 전문강사인 최재봉의 돈안들이고 쇼핑몰 하루 1만명 만들기 특강과 소비자의 구매 패턴 분석, 키워드 검색광고 공략방법, 포탈 메인 페이지 장악법 등 다양한 전자상거래 마케팅 전략 안내 및 시스템 운영관리에 대한 상세내용을 안내 예정이다.

경북도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 경북고향장터 '사이소'(www.cyso.co.kr)가 전국적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경상북도의 대표 농식품 쇼핑몰로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결과는 전략적 마케팅 프로모션, 각종 온라인홍보, 오픈마켓 입점 및 온라인 쇼핑몰 운영시스템 개선과 엄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상품만을 공급, 소비자 신뢰성을 구축한 것이 주효했다.

경상북도 김병국 식품유통과장은 "경북 우수농특산물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한 직거래 활성화 유통비용 절감 및 농가소득증대에 기하고자 입점농가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사이소'는 생산농가가 인터넷상에서 직접 판매를 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고 품질이 좋다"며, "소비자들이 밎고 찾을 수 있는 우리 농특산물이 되도록 당부한다." 말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