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여자니까 굶는거야 네티즌 폭소…여성팬 "여자니까 굶는거야 내 심정 대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여자니까 굶는거야 네티즌 폭소…여성팬 "여자니까 굶는거야 내 심정 대변"

이현과 창민의 '남자니까 웃는거야'를 패러디한 '여자니까 굶는거야' 노랫가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현인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자니까 굶는거야'가 탄생했다"며 "다이어트 시작하신 분들 하고 계신분들 힘내세요"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니까 굶는거야'는 "입장 바꿔 생각해봐 니가 나라면, 출렁이는 뱃살 넌 좋겠니", "꼭 먹고 싶지만 입 막는거야", "화가 나지만 눈 돌리는 거야~" "다 먹고 싶지만 참는거야", "정말 슬림하게~ 몸매 만들거야", "여자니까 굶는 거야~ 내가 여자니까"라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어 네티즌들을 폭소케 하고 있다.

영상을 본 여성 팬들은 "딱 내 마음을 담은 노래다" "노래 듣고 이렇게 공감해보기는 처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