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명리조트 실속형회원권 하프패밀리 한정특별분양 시작!

대명리조트에서 창립32주년을 맞아 1200만원대 실속형 콘도회원권인 하프패밀리를 회원권을 특별 한정분양 한다.

하프패밀리 회원권은 경제적인 금액으로 국내최고의 리조트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연간 15+5박을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패밀리, 스위트회원에 준하는 이용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 직영8곳(비발디파크, 설악, 양펑, 쏠비치, 단양, 변산, 경주)을 비롯하여 신규 사업지인 여수엠블호텔(2012년 4월오픈예정) 및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5월오픈예정)도 회원자격으로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 물론 추후에 예정된 신축리조트도 회원가로 이용가능하다.

분양가는 개인 기명 1,230만원, 무기명 1,330만원 (등기제, 일시불시준)이며, 분양시 등기권리증을 받을 수 있어 법적재산권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법인의 경우 비용처리도 가능하며, 부과세 환급까지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관계자는 "대명리조트의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이다. 리조트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회원담당자가 최조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철저하고 엄격하게 1:1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고 한다.

사계절이 행복한 대명리조트에서 가족의 행복과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분양가 인상 전(前)의 이번 실속형콘도회원권이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하고 상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대명리조트 본사로 전화하시면 친절한 상담은 물론 관련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문의 및 상담전화 : 02)2186-5480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