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실속형 프리멤버스 특별분양 실시
- 개인회원권 900만원(10년 만기 반환, 충무마리나리조트 선착순 모집) -
금호아시아나그룹 계열사인 금호리조트가 레저 수요 확대에 발맞춰 실속형 분양 상품을 출시해 많은 관심을 끌며, 리조트 업계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금호 리조트는 이미 골프멤버십 출시로 큰 성공을 거둔바 있으며, 리조트 이용 기회를 확대하고자 개인 대상 실속형 상품을 출시했다.
골프형 상품에서 보여준 신뢰와 상품력을 기반으로 출시된 이번 "프리멤버스" 상품은 기존 틀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혜택을 자랑한다. 첫째, 기명회원에 한하여 직영 리조트 객실 이용이 2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평일 일수를 5박 추가 제공하여 연간 20박 사용 기회를 보장한다. 둘째, 가족형 테마워터파크인 아산스파비스 무료이용권과 제주 및 화순 아쿠아나 무료이용권을 각 30매씩 지급한다. 셋째, 충무마리나리조트에서 직영하는 요트 무료탑승권(5매)을 제공하여 탑승 기회가 적은 요트의 저변 확대에 나선다. 넷째, 금호리조트에서 직영하는 아시아나CC 파3 무료이용권과 그린피 50% 할인권 혜택을 추가하여 타 회원권과의 차별화를 시도했다. 마지막으로 분양 즉시 소유권 이전 등기 및 10년 경과 후 1회에 한해 반환청구가 가능토록 하여 회원재산권 보장을 확대했다.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경남 통영에 육해상 종합리조트인 충무마리나리조트를 건립하여 레저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한 금호리조트는 통영을 비롯하여 제주, 속초, 화순에 직영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운대, 경주, 강촌 국내 유명리조트와 업무제휴를 통해 회원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운영중인 아산 스파비스 시설을 확충하여 4계절 즐길 수 있는 가족형 테마 리조트를 계획하고 있다.
금호아시아나그룹 계열인 금호리조트는 아시아나 항공 할인 등 동종업계와 차별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충무마리나 요트와 더불어 한강마리나 요트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금호리조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프리멤버스는 가격(패밀리형 900만원/스위트형 1,400만원) 면에서도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권 난립에 따라 투자매력이 상실되는 시기에 이정표를 제시해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번 모집은 100구좌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예정이다.
분양문의 : 02-6303-7444 / www.kumhoresort.co.kr / 주말,공휴일 상담 가능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