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살균 대용량 정수기로 식중독 걱정 끝
학교나 병원처럼 많은 사람들이 생활하는 시설에는 식중독과 같은 전염병이 퍼지기 쉽다. 때문에 매년 여름 뉴스를 보면 학교시설 등에서 집단 식중독이 걸렸다는 소식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이처럼 여름철에는 전염병의 위험이 더욱 커지게 되는데, 이를 위해선 무엇보다 위생에 신경 써야 한다.
식중독과 같은 전염병을 발발시킬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물인데, 제대로 정수되지 않은 물에는 대장균이나 박테리아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생활하는 장소에서 음용 되는 물은 더욱 신경 써야 한다.
이에 ㈜다빈워텍에서는 스팀살균 방식으로 뛰어난 정수능력을 갖춘 대용량정수기를 출시했다.
다빈워텍의 대용량정수기는 고온의 스팀으로 살균 소독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전자동 정수기로, 전자동 고온 스팀살균 시스템을 채용해 1일 1회 생수통 및 내부 속을 고온스팀으로 자동 살균소독 하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보다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자동개폐장치를 탑재한 분수식 취수방식 수전을 사용하여 미세먼지와 입 속 타액의 침투를 방지하여 보다 위생적으로 만들었으며, NSF마크를 획득한 대용량 복합필터를 탑재 해 대용량의 정수도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했다.
그 외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살균력을 높이기 위해 고강도 하이그로시 항균 SF필름을 부착해 위생은 물론 심플하고 세련된 기능까지 더했다. 이로써 다빈워텍의 대용량 정수기는 2010년 살균마크인 S마크를 획득하기도 하였다.
다빈워텍 관계자는 "정수기가 아무리 정수기능을 잘 한다고 해도 정수된 물이 통과하는 노즐이나 저수통 등이 제대로 살균이 이뤄지지 않으면 결코 깨끗한 물이 될 수 없다. 때문에 안전하게 살균할 수 있는 높은 온도의 스팀살균 방법으로 깨끗한 물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대규모의 인원이 생활하는 학교나 단체급식소 등에서는 위생을 따진다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빈워텍의 대용량 스팀살균 정수기를 배치하는 것이 권장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