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왕 어린 탁구"오재무 폭풍성장 눈길!"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 '총각네 야채가게' 주인공 한태양의 열네살 사춘기를 열연하는 오재무군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0년 국민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어린 탁구를 열연하며 제빵왕 김탁구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주인공 오재무. 이번에도 역시 "총각네 야채가게" 어린 타이틀 롤을 맡으며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2011년 '총각네 야채가게' 촬영 현장에서 만난 오재무의 눈부신 폭풍성장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1년반만에 이렇게 달라질수가 있나? 잘 컸다. 오~~~간지!!!", "재무야 누나 떨리게 하면 안된다!!! 아이구 훈훈해라!" 등 오재무의 폭풍간지성장에 놀란 반응이다.
오재무는 '제빵왕 김탁구'에서 어린 김탁구 역을 열연하며 드라마의 인기몰이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공로로 2010년 K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 2010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탤런트아역상을 받았다.
이번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보여 줄 오재무표 열혈연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재무는 '총각네 야채가게' 합류 후 1달 만에 3cm나 성장하며 찍을 때마다 앵글을 변경해야 했다는 후문.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일에최선을다해노력하는건강한젊은이들의일과꿈그리고사랑을그린다.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건강한 청년들의 땀과 노력을 응원하는 감동의 이야기로 일상의 평범함 속에 삶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도전하고 성공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싱그러운 인생 드라마다. 시린 겨울, 젊음의 생생한 열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2011~2년 겨울 훈훈한 감동의 열혈 청년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에서 12월 21일 저녁 9시2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