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성연 김가온 웨딩화보, "1월의 그림 같은 웨딩화보"

강성연 김가온 웨딩화보, "1월의 그림 같은 웨딩화보"

배우 강성연과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의 그림 같은 웨딩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강성연과 김가온의 웨딩 화보는 두 사람의 취향을 담아 순수하고 깨끝한 이미지 컨셉으로 평소 모습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사진에 담았다.

강성연은 자연스럽고 내츄럴한 헤어 스타일로 귀엽고 사랑스런 신부의 모습을 웨딩사진에 담아내 "1월의 그림같은 웨딩화보"를 선보였다.

웨딩화보 촬영 내내 김가온은 신부 강성연의 아름다운 자태에 감탄사를 연발했고 강성연은 애교 섞인 말 투로 긴장감을 풀어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김가온은 피아노 촬영 씬에서 재즈 피아니스트답게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며 강성연과 스탭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강성연 웨딩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1월의 그림 같은 웨딩화보네!", "연말인데 마음만 싱숭생숭", "강성연 여전히 예쁘다", "너무너무 예쁜화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강성연과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은 2012년 1월 6일 저녁 강남구 파티오나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드라마, 영화, MC, 가수 등 다방면으로 활동해온 강성연은 폭넓은 인맥을 자랑해. 예식 당일 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maeil01@msnet.co.kr

매일신문 공식트위터 @dgtwt / 온라인 기사 문의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