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하늬 비욘세 빙의, 완벽한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분위기 후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하늬가 비욘세에 완벽 빙의된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30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1 MBC 드라마대상'에서 MC를 맡게된 이하늬는 1부 오프닝 공연으로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이하늬는 블랙 미니드레스로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파워풀하고 섹시한 안무와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하늬는 공연 도중 무대 아래로 내려가 차승원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하고, 공동 MC인 정준호의 손을 잡고 다시 무대 위로 올라오는 등의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이하늬는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로 연속극 부문 여자 신인상을 차지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