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민아 이상형 강민호 선수 알고 보니…이미 열애설만 7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민아 이상형'이 화제다.

김민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롯데 자이언츠의 강민호 선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MBC퀸 '토크콘서트 퀸' 녹화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녹화 방송에서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앞두고 김민아 아나운서를 비롯해 김선신 아나운서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서 김민아 아나운서는 '야구선수 이상형 월드컵' 중 오승환, 류현진, 오지환 등을 제치고, 강민호를 최종 이상형으로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강민호를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에 대해 "나이는 어리지만 남자다운 듬직한 매력이 있는 선수"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민아 아나운서는 "평소에 친하게 지내는 선수다"면서 "그런데 정작 강민호 선수의 관심은 다른 곳에 쏠려 있다. 이미 열애설만 7개가 났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민아 이상형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민아 이상형, 강민호가 멋지긴 하지", "김민아 이상형, 강민호랑 잘 어울릴 듯", "김민아 이상형, 강민호 선수와 정말 친한가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 김민아 아나운서는 김연아 선수와 고등학교 때까지 같은 코치 밑에서 피겨선수를 준비하다 그만두고 스포츠 아나운서로 도전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서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은 18일 오후 11시.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