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기량 치아교정 "성형수술? 하나도 안했어요~ 치아 교정만..." 정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기량 치아교정 사실이 화제다.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 박기량은 5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성형의혹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박기량의 어머니는 "(기량이는) 치아교정만 했고 성형은 전혀 안 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기량의 아버지는 박기량의 얼굴에 있는 상처에 대해 "예전에 넘어져서 수도꼭지에 스쳐 생긴 상처"라고 설명했다.

박기량은 "패싸움을 했다거나 학교에서 불량 청소년이었다는 말이 많은데 소문이다. 어렸을 때 긁혀서 생긴 상처"라며 "사람들이 이 상처보고 싸워서 생긴 상처가 아니냐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기량 치아교정에 대해 누리꾼들은 "진짜 자연 미인 같던데" "박기량 치아교정 부럽네~" "박기량 진짜 몸매도 좋고 이쁜 것 같다" "그런 소문이 있었다니 충격" "박기량 치아교정 정말 성공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