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현대아이에이치엘 20주년 지역공헌 활동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복지시설 방문 봉사'성금 전달

현대아이에이치엘㈜(대표이사 주현)은 창사 20주년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고, 성금 전달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외동읍에 있는 현대아이에이치엘은 이달 한 달을 '현대아이에이치엘 GIVE(기부) 페스티벌' 기간으로 지정, 경주 동국대병원에 소외아동 치료비와 헌혈증 112장을 전달하고, 경주지역 초등학교에 저학년 교통사고 예방 투명우산 300개를 기증했다.

또 19일에는 현대아이에이치엘 경주공장 강당에서 경주지역 시각장애인과 사회복지시설 지원금으로 성금 70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대공)에 전달했다.

이어 (사)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 경주시지회(회장 김헌덕) 회원들과 함께 불국사와 석굴암을 방문했다. 김헌덕 경주시각장애인협회 회장은 "시각장애인에게 보여준 관심에 감사드리며 사랑나눔 기부금은 어려운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주현 현대아이에이치엘 대표이사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희망과 행복 메시지를 전달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동참코자 임직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아 성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 현대IHL은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